Home 조직마당 시군지회 소식

시군지회 소식

게시글 검색
[김천시지회]사랑의 손길로 풍성한 추석을~~~
김천시지회 조회수:104 121.183.86.47
2020-09-14 13:39:05
뉴스 > 아름다운사람들

사랑으로 코로나도 물리치고! 추석도 풍성하게!

한국뇌병변협회 김천시지회 추석맞이 사랑의 손길로 훈훈!

기사입력 2020-09-12 18:25

 

코로나 19사태로 인한 경기침체와 언텍트 문화로 추석을 맞이했지만 김천 관내 장애인단체에게 사랑을 전하는 손길이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힘듦을 알고 사랑의 손길을 전한 모임이 있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한국뇌병변장애인협회 김천시지회를 찾아 사랑을 전한 모임은 이숙자 백금당 대표, 송미숙 It’s 커피숍 대표, 최영순 교보생명 지점장, 박순정 도광전기 대표, 김민경 하모투어 대표, 지선오 포도농장주, 최영자 해물나라 대표로 서로 마음이 잘 맞는 지인들이 모여 구성된 모임이다.


 



모임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있으나, 한국뇌병변장애인협회 김천시지회는 물론 장애인단체에 코로나 19로 인한 경기 침체로 사랑의 손길이 줄어들어 힘들다는 얘기를 듣고, 모임 회원들과 협의한 결과 첫 봉사로 십시일반 해 어려움 속에서도 조금이나마 풍성한 명절이 될 수 있고, 삶의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진행됐다고 밝혔다.


 



, 몸이 불편한 회원들이 쉽게 챙겨 먹을 수 있고, 보관도 오래해도 되는 선물을 고민고민하던 중 참치가 좋겠다고 생각해 참치선물세트로 선정하여 9박스를 선물하며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강동욱 한국뇌병변장애인협회 김천시지회장은 코로나 19로 경기침체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었는데 힘듦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나눠주신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 저희 협회에 의미 있는 첫 봉사활동으로 모임을 시작함에 앞으로 모임 회원간의 화합과 번창하길 기원한다고 했다.

 

 



 

이상욱 기자 (ginews@empal.com)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